• 최종편집 2024-05-17(금)
  • 로그인
  • 회원가입
  • 지면보기
  • 전체기사보기
 
KakaoTalk_20240502_145454013.jpg
강원도 영월군 칠보일라이트 광산현장 - ㈜메타스포시티 사진제공

 

인생에 반려자는 없어도 반려동물은 반드시 함께해야 한다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Pet+Family)족’이라고 부른다. 펫펨족은 1인 가구 증가외에도 저출산, 고령화 등이 반려동물 양육 가구 증가를 이끌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동물보호에 대한 국민의식조사’에 따르면 개, 고양이를 키우는 반려동물 양육가수는 약 600만 가구를 훌쩍 뛰어 넘었고, 양육 인구는 1500만 여명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10여년전인 2012년(364만 여가구)보다 65% 늘었다는 조사 결과이다. 

 

펫펨족은 가족인 반려동물의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서라면 돈을 아끼지 않는다.

 

국내 반려동물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며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주식회사 메타스포시티는 반려동물의 면역건강증진에 천연광물질 칠보일라이트를 접목했다. 칠보일라이트는 탁월한 음이온 발생 능력과 중금속 제거 특성을 지녀, 반려동물의 신체 건강을 크게 개선할 뿐만 아니라, 면역체계의 균형을 만들어내고 생활 환경까지 순화시킨다.

 

천연광물 칠보일라이트가 어떻게 반려동물의 건강 증진에 혁신을 가져오고 있는지는 실로 주목할 만한 이야기다.

 

 

KakaoTalk_20240502_145456406.jpg
칠보일라이트 소재로 만든 반려견 사용되는 용기용품들 - ㈜메타스포시티 사진제공

 

특히 일라이트 천연광물을 가공한 사료와 간식은 반려동물의 소화능력을 강화하고, 피부 및 털 상태를 개선하는 것으로 학회에 보고되고 있다. 물에 첨가될 때는 물의 질을 개선하여 칠보일라이트 첨가된 물을 섭취한 반려동물이 면역건강이 더 활발해짐을 알 수 있다. 칠보일라이트가 적용된 바닥재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 및 불쾌한 냄새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여, 반려동물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돕는다.

 

이러한 칠보일라이트 제품의 수요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반응은 회측에서도 놀라고 있다. 대한민국의 반려동물 산업에 있어 지속 가능하고 성장이 가능한 실질적인 발전을 대변하는 현상으로 보인다. 칠보일라이트는 이를 통해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그들을 돌보는 사람들의 삶에도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1.png
김시윤대표이사와 콩이와의 공감 소통하는 모습 - ㈜메타스포시티 사진제공

 

주식회사 메타스포시티 관련된 산업은 천연광물 칠보일라이트 반려동물 제품뿐만아니라 병원, 미용, 보험과 상조 등 반려동물 장례지도사 ISO17024 개별인증자격증 아카데미까지 다양한 일자리를 만들어내는 국가산업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메타스포시티의 슬로건을 ESG 사회공헌과 더불어 살아가는 선한 영향력으로 나아가고자 한다고 말하는 김시윤대표는 “ 반려동물을 통한 함께하는 사람들의 삶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해지길 바란다”고 말하며 “무엇보다 사람과 함께 공존하고 소통하는 공감인문학의 한 부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밝혔다. 

 

천연광물질 일라이트의 발견이 칠보일라이트의 혁신적 사용으로 우리 모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이는 반려동물 케어의 미래를 재정의하는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칠보일라이트, 반려동물의 건강에 혁신을 더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